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행복한 멈춤

오르고 2024. 2. 20. 14:59


처음에 너무 뜸을 들여 일부 치유책처럼 용두사미가 아닌가 괜스레 걱정되었다.잘샀다. 하지만 너무 쉬워 추천하신 대가분들의 명성에 어긋나는 느낌도 받았다.일부 사람들만 알겠지만 꿈은 그 꿈을 믿고 꿈꾸는 자에게만 이루게되어 있다. 이게 핵심 같다.파워포즈 1단계 문제를 잊고 문제의 촛점을 바꾸자 2단계 이루어졌다고 상상하면서 그 기분을 느끼자 3단계 원하는 일이 이루어진데 대해 감사하는 것이다. 1분씩이다 도합3분그리고 모두 잊어라 깨끗이.....어떤 감정을 느끼면서 계속해서 무엇인가를 하면그 사람으 잠재의식은 그것을 받아들이기 시작합니다.새참 아니면 계단참 잠시 쉬어가더라도 의미있게 쉬는게 중요하다 .....
평범한 30대 회사원인 빌. 늘 우울해 하던 친구 톰이 어느 날부터 밝고 행복해 보이기 시작한 이유가 존이라는 연설자의 강연 때문인 것을 알고, 자신의 삶도 그렇게 바꾸고 싶어 어느 날 그의 강연회에 참석한다. 강연이 끝난 후 빌은 우연히 존과 함께 커피를 마시면서, 그의 인생을 바꾼 이야기가 담긴 파일 하나를 건네받는데...

세계적인 강연자이자 저술가인 존 하리차란이 수많은 사람들에게 삶의 행복을 찾는 방법을 알려준 이 책은 당신의 마음 안에는 문제를 해결할 힘이 있다. 며, 더 이상 문제가 주는 두려움에 빠져들지 말 것을 말한다. 인생의 가장 큰 적은 두려움이고, 두려움만 극복한다면 어떤 역경이나 고난도 이겨낼 수 있다. 그리고 그 두려움을 이기기 위한 마음의 도구가 바로 이 책에서 말하는 파워포즈이다.


저자 서문 : 삶의 희망을 채우는 행복한 멈춤, 파워포즈
한국어판 저자 서문
역자의 글

행복한 멈춤 _ 파워포즈 이야기
프롤로그
먹구름으로 뒤덮인 삶
고향, 평화로운 그곳
리시안 선생님과의 재회
문제 해결에 필요한 ‘마음의 도구’
코끼리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 법
두려움을 없애는 자기 확인의 힘
스스로에게 3분만 허용하라
파워포즈 1단계_ 문제로부터 자신을 분리시켜라
파워포즈 2단계_ 가장 큰 문제가 해결되었을 때의 기분을 느껴보라
파워포즈 3단계_ 감사하라, 또 감사하라
영혼을 위한 종합 비타민, 파워포즈
리시안 선생님의 편지
에필로그

‘행복한 멈춤’을 위한 길잡이
‘행복한 멈춤’에 대해 알고 싶은 몇 가지 것들

 

lightship(등대선) , nashville(내슈빌)

매일매일단어암기한번에 많은 단어 외우면 머리 아프니까 매일매일~ lightship ( 등대선 ) light boat ( lightship )Between 1851 and 1860 Minots Ledge was guarded by a lightship 1851년에서 1860년 사이에 미노츠 레지는 전함으로 보호되었다In 1857 a small lightship was placed at the Dames Point shoal 1857년에 작은 전등선이 데임

gfwcu.tistory.com

 

Travel to Mind 안티 스트레스

다들 한번쯤은 꿈꿔봤을뻔한 세계여행을 책속에서 만나니 대리만족을 느끼네요~이쁘고 정서있는 그림으로 꾸며서 너무 좋네요~색칠을 하다보니까 점점 더 생동감 있어보여서 더 좋은것 같네요~스트레스 해소용으로 딱이네요~한것마다 자랑할 만큼 너무나도 이쁜 컬러링북이네요~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하신분,복잡한 생각때문에 힘드신 분들에게 강력추천합니다~정말 제목대로이네요~내 마음으로의 힐링여행입니다~친구 선물 뭐할까 고민했는데 해결한거 같습니다~여행을 통한 마음의 치유,

gfdgtdd.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