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대처럼 만족이에요 영화보면서 잘 어울린다고 여러번 생각했었는데 듣고있자니 영화 장면들이 스쳐가는거 같아요 근데 CD윗부분이 없어서 케이스를 열면 빠지네요...
냉정과 열정사이 라는 미묘한 주제를 원작 소설보다 더 탄탄하게 잘그려낸 수작이라는 평과 함께 2001년 개봉 첫주 ‘센과 치이로의 행방불명을 제치고 1위, 관객동원 250만명을 돌파했다.

베네통출신의 세계적인 슈퍼모델 다케노우치 유타카(제25회 일본 아카데미 우수 남우주연상 수상)와 ‘친니치니’,‘라벤더’등으로 잘알려진 홍콩배우 진혜림이 주연을 맡아 화제가 되었다. 국내에서도 베스트셀러였던 원작소설은 일본내에서 300만부 이상을 판매를 올린바 있다. MBC -TV 느낌표, SBS-TV 동물농장 등 공중파 오락프로그램의 BGM으로 자주 사용되고 있는 영화보다 아름다운 17개의 사운드 트랙!!



 

이탈리아 미술기행

제목부터 표지까지 냉정과 열정의 콘트라포스토 이탈리아미술기행 박용은 작가 (이동조사원)에 노고로 함께하는 이탈리아 에 미술여행이다 정말 직접가서 보고 느끼고 오면 좋으련만모든게 힘드니.... 이렇게 라도 느껴 보고 싶었다 그런데, 이책을 읽으면서 드는 생각은내가 모르는 도시에 첫 여행을 가면 항시 그 나라와 관광지에 관해 사전에 찾아보고 계획을짜고 가야하는데이책을 읽다보니 작가님이 다 알려주신다거기에 내가 직접 작품을 보았을때 관전포인트 까지 가면 더

poirh.tistory.com

 

2017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초서 1차 부동산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

2017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초서 1차 부동산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공부를 안했지만 탄탄한 내구성으로 좋은 설명이 있기를 기도해 봅니다~열심히 공부하고 있습니다~ㅎㅎ저 지저분한 책 보이시나요??이걸 다 공부해야되죠~ㅎㅎ그냥 단기로 해서 합격하기는 벅찰 양이에요~~~~~~1주일정도 풀면서 공부중인데꾸준히 공부하면 충분히 합격하겠네요 gggggggggg설명도 되게 자세히 나와잇구 좋습니다~ㅎ 공인중개사, 왜 에듀윌일까요? 공인중개사 전문 교육기관 선호도

kljhf.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