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목과 내용이 살짝 안 맞는 거 같아요. 남자 주인공이 이중인격이라고 보기엔 어렵고 그냥 가식? 대하는 상대에 따라 성격이 달라지는 정도라고 보여요. 그리고 아무리 가사도우미로 여주가 일을 하더라도 22살에게 아줌마라니... 공감이 안 갔어요..
2011년 종이책 출간작으로, 외전 이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어린 동생과 자신을 힘들게 키우는 어머니를 대신해 가정부로 나서게 된 도연.
그런데 어린놈의 집주인이 까칠해도 너무 까칠하다.

아, 안녕하세요. 저는 오늘부터 여기 입주가사도우미로 오게 된 김도연라고 합니다. 잘 부탁드…….
아줌마네?
예……? 저기 근데요. 제가 가사도우미를 하기는 해도 아줌마는 아니거든요?
말귀 못 알아들어? 아줌마 자리에 들어왔으면 아줌마야. 따지지 말고 일이나 열심히 해.

이제 막 스물두 살의 이팔청춘 도연에게 아줌마라니, 잠이 확 달아났다.

남들 앞에서는 도연 양.
내 앞에서는 아줌마.
천사표 그녀, 과연 이중인격을 바로잡을 수 있을까?



 

은하가 은하를 관통하는 밤

한때 드라마가의 혁신으로 다가왔던, 현빈의 시크릿 가든에서 나왔던 시집이다. 그래서 시크릿 가든 시집이라고 불려지도 한다. 긴 연휴의 시간 중에 시집을 선택한 것은 다름 아닌 여유로움을 누려볼려는 심산이였다. 시집을 읽느 다는 것은 어려운 것이다. 쉽게 넘어갈 거 같은 시 한편이 절대 쉽게 넘어가지 않기 때문이다. 내가 눈여겨 보았던 시는 가면 우울증과 책 읽는 남자였다. 우리시대의 책읽는 사람은 실직이고, 그것은 질식이다. 그 질식에서 빠져 나오는 것

kerfgd.tistory.com

 

EBS 총정리 수학 나형 (2016년)

EBS 총정리 수학 나형 (2016년)수능 준비하면서 지금 총정리로 개념정리하고 있어요.수리영역에서만 등급 좀 잘 나와준다면 좋을거 같은데이제서야 총정리를 알게되서..확실히 각 단원 핵심만 모아두어서 그런지오답노트 할때도 찾게되고,공부할때도 옆에 항상 끼고있어요 ㅎㅎㅎ개념정리가 잘되어있어서수능전날까지 계속 볼 수있고, 알찬거 같아요 굿!기출문제집 풀면서 총정리로 개념다듬기하면 좋을거 같아요 ㅋㅋㅋ최근 수능과 직접 연계되었던 유형의 문제를 EBS 수능특강

togaea.tistory.com